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월드클래스, ㈜메이드림과 예술 프로그램 등의 콘텐츠 개발 및 해외 유통, 확산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3.06.27 15:25
  • 댓글 0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세상에 없던 예체능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월드클래스”는 지난 6월 14일 클래식부터 영미 팝, 월드뮤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의 해외 시장을 아우르고 파트리샤 카스, 폴 포츠, 유키 구라모토 등의 주요 아티스트와 함께 음반 및 공연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메이드림과 예술 프로그램 등의 콘텐츠 개발 및 해외 유통, 확산에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다아트홀에서 기여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기관은 앞으로 다양한 공연과 예술·문화와 IT 기술을 매개로 대한민국 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싱크 탱크를 운영하고 나아가 전문 예술·문화인 양성을 위한 교육 등 인적 자원 교류와 양 기관을 소개 및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전세계에 알리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재)한국예술문화재단 이사장이자 월드클래스 회장 강마루는 인터뷰에서 “대중공연예술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체능 분야에서 일 하는 분들의 일자리 창출 플랫폼으로 선용하는 공익목적사업이라는 의미를 지닌다고 밝혔다. 일자리 창출을 위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등 지식 서비스산업의 개발이 매우 효과적이다.이들 산업은 상상력과 아이디어로 일자리를 창출한다. 플랫폼 개발이 고도화됨에 따라 월드클래스라는 플랫폼을 매개로 전문 예술·문화인을 각 분야의 예체능 전문가와 고객들의 생태계가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인적 자원 교류도 활발하게 이루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클래스는 예체능 전문가에 대한 명확한 정보와 교육 커리큘럼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쉬운 해당 분야 전문가 매칭으로 높은 수준의 레슨을 제공하여 여러 전문가 매칭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7월3일 MVP모델로 베타 오픈하여 10월 3일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