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2023 K-브랜드 대상 이상원 조직위원장, 이장호 감독 , 오한진 박사, 신철승 프로듀서, 오서연 교수에게 감사패 전달

  • 입력 2023.07.18 11:21
  • 댓글 0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지난 1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2023 K-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성료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했으며 경쟁력있게 성장하는 기업, 인물, 단체를 발굴해 사회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해 노고를 치하하며 국내외 산업발전과 국가경쟁력을 선도하고자 개최됐다.

또한 고객의 성취성, 기업의 진정성, 사회의 상생성 등을 진단하여 베스트 브랜드를 평가하고,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한 인물을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도있는 심의를 통해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K-브랜드 대상, 국제문화예술인 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날  모델겸 MC 최종문씨 진행을 맡았으며 시상에는 영화감독 이장호 을지대학병원 오한진교수,  사단법인 국제헬스뷰티힐링 총연합회 이상원총재,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이사장이 시상을 하였으며, 축사로는 어니언스 편지를 부른 임창제, 오한진박사, 탤런트이병욱이 했으며 한마음 한뜻으로 "영예로운 위대한 민족의 뿌리인 만큼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한국인과 브랜드를 넘어 세계속의 우수한 인물과 브랜드가 되기를 기원한다.” 며 본인들 또한 영광의 수상자 분들처럼 더 고민하고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고하신 이장호감독, 오한진박사, 오서연 교수, 연출을 맡은 신철승피디는 이상원 조직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