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이웃사랑성금 2천만원 기부

  • 입력 2023.07.28 02:07
  • 댓글 0
27일(목)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가운데)이 경상북도 이철우 도   지사(오른쪽)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성금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7일(목) 한국교통안전공단 권용복 이사장(가운데)이 경상북도 이철우 도 지사(오른쪽)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성금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7월 27일(목)에 취약계층 보호와 지역사회 문제해결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성금 2천만원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폭염과 연이은 집중호우 등으로 생계가 어려워진 취약계층과 이웃을 위해 기부를 진행하였으며, 모금회를 통해 기부된 금액은 지역 내 장애인, 저소득 가정, 주거교육환경 개선 등 취약계층 지원과 시설 복구 등 사회문제 해결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단은 저소득층 명절 제수비용 지원,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노후주택 집수리활동 등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과 기부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작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명문기업과 지역사회공헌 인증을 받으며, 적극적 사회공헌활동을 인정을 받은 바 있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이번 기부가 연이은 폭염과 집중호우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