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같이 샤워할까?" 줄리엔강, 제이제이와 '19금' 애정수업

  • 입력 2023.08.15 07:27
  • 수정 2023.08.15 07:29
  • 댓글 0
줄리엔강 인스타그램 갈무리
줄리엔강 인스타그램 갈무리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후끈한' 줄리엔강 커플을 만나 애정 수업을 받는다.

16일 방송될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최근 약혼한 줄리엔강-제이제이(박지은) 커플을 만나는 박태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영상에 깜짝 등장한 줄리엔강은 "안녕하세요. 4학년 1반(41세) 줄리엔강입니다"라며 '신랑수업'표 자기소개로 반갑게 인사한다.

그의 출연에 전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몸매 어떡할 거야", "잘생겼다"며 입을 떡 벌린다. 이 같은 격한 반응을 뒤로한 채, 줄리엔강은 "저 내년에 결혼해요!"라며 '엄지 척'을 날렸고, 연이어 줄리엔강의 피앙세인 '100만 유튜버' 제이제이도 등장해 반가움을 안긴다.

잠시 후, 줄리엔강은 자택의 잔디를 깎은 뒤 땀이 흥건해진 상태로 제이제이에게 다가가 포옹하려 한다. 하지만 제이제이는 "얼른 샤워하고 옷 갈아입고 와~"라며 그를 제지하는데, 이에 줄리엔강은 "같이 (샤워할까)?"라고 받아쳐 현장을 후끈 달군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멘토 장영란은 "스킨십이 많다”며 놀랐고, 박태환도 "'신랑수업'이 몇 세 관람가예요?"라고 확인을 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줄리엔강은 박태환이 자택을 찾아와 초인종을 눌러도 제이제이를 안은 채 행복을 만끽한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확인한 박태환은 "저러고 있느라고 문을 안 열어줬구나. 10분 기다렸다"며 도리질을 해 폭소를 자아낸다.

반면, 줄리엔강은 박태환을 맞이한 뒤에도 보란 듯이 제이제이의 손을 꼭 잡더니 "이게 신랑수업이야. 배워야지"라며 뜨거운 예비부부의 '애정수업' 문을 활짝 연다.

이윽고 세 사람은 한자리에 모여 결혼 관련 이야기꽃을 피운다. 이때 줄리엔강은 "약혼하니까 오히려 마음이 더 편하다. 내 인생의 확실한 길이 생겼다"며 눈을 반짝인다. 박태환은 "어떻게 공개연애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는지 궁금하다"고 묻고,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앞다투어 대답하며 또 한 번 애정을 과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