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주영서 기자

박일호 밀양시장, 칭찬공무원 소통 오찬 간담회 가져

  • 입력 2023.08.17 10:04
  • 댓글 0

읍면동 칭찬공무원 16명 격려

 박일호 밀양시장과 읍면동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16명의 공직자들이 16일 관내 한 식당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박일호 밀양시장과 읍면동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16명의 공직자들이 16일 관내 한 식당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 = 박일호 밀양시장은 16일 관내 한 식당에서 각 읍면동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16명의 공직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간담회는 일선현장에서 적극행정으로 묵묵히 일하며 시민들에게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한 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게시판과 읍면동장 및 동료 공무원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칭찬공무원들은 재난, 사회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집중호우와 제6호 태풍 카눈의 위기상황에서 선제적인 대응으로 피해를 최소화한 데 공헌을 했다.

간담회는 자기소개, 소감발표, 건의사항, 오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박 시장은 민원접점부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대민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상동면 이동훈 주무관은 “모두 열심히 일하는데 대표로 칭찬을 받았다 생각한다. 밀양시 공무원들은 모두 친절한 공무원이라고 생각한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박일호 시장은 “여러분이 따뜻한 마음과 친절한 자세로 묵묵히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한 덕분에 우리 밀양시의 위상이 올라갔다. 이러한 친절과 적극행정 사례를 전체 공직사회로 확산하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화목한 조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직원 소통 자리를 자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