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 입력 2023.09.05 21:29
  • 댓글 0

9월 6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자신을 낮추고 높아진다는 깊은 뜻을 보여준다면 모두가 저절로 따라올 것이며 좋은 기분으로 가족과 함께 한다면 매사가 순조롭겠다.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위치에서 내실을 기할 때 의외로 큰 소득이 있을 듯. 2 ` 7 ` 9월생 유혹의 손길 조심.

 

▶ 소띠

자신을 확실히 알고 무슨 일이던 처신하라. 남을 기만하면 자신에게도 닥치는 일은 더 큰 재앙이 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 1 ` 5 ` 11월생 추진하는 일 너무 급히 서두르지 마라. 자신이 개척하는 길인만큼 순조로울 듯. ㄱ ` ㅅ ` ㅊ성씨 금전으로 고심할 수.

 

▶ 범띠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워도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인내력을 길러 즐거운 마음으로 살아야 건강에도 해가 없겠다. 자신의 인생은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일 메뚜기도 한철이라 했다. 기회를 포착해서 운을 잡아라. 11 ` 12월생 적색이 길조.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주어야 만이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리는 것이다. 무언으로 대하는 것보다 대화로서 문제점을 풀어라.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때다. ㄴ ` ㅂ ` ㅇ성씨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으니 탐욕은 금물.

 

▶용띠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자녀들을 위해서 시간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아주는 것도 탁선을 막는 길이다. 자신도 하는 일이 잘되지 않는 다고 의기소침하지 마라. 점차적으로 운이 들어오니 걱정 사라질 듯. 2 ` 8 ` 10월생 구설조심.

 

▶뱀띠

주변을 정리하고 끈기고 인내력을 길러서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개척하라. 부부간에 의견대립으로 고심할 수. 3 ` 7 ` 9월생 북 ` 동쪽 사람에게서 조언을 얻어 새 출발 함이 좋을 듯. 지나친 신경은 금물. 음식에 주의.

 

▶ 말띠

가정이란 부부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고 희생하면서 자신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것이 화목한 가정에 될 수 있다. 3 ` 5 ` 9월생은 용기가 필요하며 생각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 하는 일 점차적으로 좋아지지만 소득면은 불만족.

 

▶양띠

가족이란 삶의 부속품이 아니다. 서로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협력과 화목이 된다. 사업이 안된다고 짜증내지 마라. 겸손한 태도로 노력만 하면 당신은 대성할 가능성이 크다. ㅊ ` ㅇ ` ㅎ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

 

▶원숭이띠

친구 간에도 서로가 존중해주는 이해심이 있어야 만이 깊은 우정이 이루어질 수 있듯이 자신이 월등하다고 무시한다면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없다. 애정은 어릴적부터 친구가 사랑으로 변할 수. 오늘의 고난이 내일의 기쁨을 안겨주겠다. 돼지 ` 원숭이띠와 함께하라.

 

▶ 닭띠

성급한 성격을 차분한 성격으로 바꾸고 무슨 일을 하던지 느긋하게 한다면 실수도 없고 순조롭겠다. 자기를 이유없이 좋아하는 표현으로 유혹하는 자는 경계함이 좋을 듯. ㄴ ` ㅇ ` ㅊ성씨 오늘은 지나치게 자신의 속마음을 내보이지 않는게 좋다. 구설이 따를 수.

 

▶ 개띠

여자는 친정일로 자나 깨나 걱정이다. 너무나 집착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신경 쓰지 말고 알아서 잊어라. 성급한 행동은 오해를 만들게 되니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ㄱ ` ㅊ ` ㅁ성씨 금전으로 신경과민 부부 갈등 심각.

 

▶돼지띠

무엇이던지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 받지 못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1 ` 9 ` 11월생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걸 깨달아 줄 것은 주고받을 것은 받는 확실함이 필요할 때. ㄱ ` ㅈ ` ㅂ성씨 동쪽에서 힘이 되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