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 입력 2023.09.23 20:26
  • 댓글 0

9월 24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쥐띠

36年生 휴일을 이용해서 가까운 공원에 가면 스트레스 풀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네요.

48年生 답답한 마음 때문에 혼자서 조용히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60年生 안일한 모습보다는 확실한 자신의 진가를 보여 줄 수 있는 날로 만들어 보세요.

72年生 선택하기 전에 한 번 더 둘러보고 꼼꼼히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자신의 장래를 위한 계획을 재정비하여 새로운 각오로 나아 가기에 적절해요.

96年生 동료나 친구들과 끈끈해지는 계기가 생기고 더운 돈독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같이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다투지 말고 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37年生 답답한 마음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깊이 묻어두고 있었던 감정을 털어내 보세요.

49年生 일이 잘 풀리는 것과 꼬여서 풀리지 않는 일이 번갈아 일어날 수 있는 운세네요.

61年生 후회하지 않으려면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잡고 가야 할 것입니다.

73年生 노력해 온 결과물을 얻기 위해 자신감을 가지면 뭐든 잘 풀릴 수 있겠습니다.

85年生 패기와 열정이 합해지면 계획했던 일들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연인 사이라면 너무 이기적으로 자신 위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09年生 쓸데없는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일의 중요성을 분별하기가 어려운 듯하니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50年生 분수에 넘치는 욕심을 부려 주위 사람들에게 핀잔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랜만에 화기애애한 분위가 자신의 주변에 조성되어 기쁨이 넘칠 수 있겠어요.

74年生 자신의 하던 일이나 생활에 새롭게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6年生 기회가 오면 계산적으로 굴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잡는 것이 도움 됩니다.

98年生 계획된 만남이 아니라 우연한 만남에서 만나야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손해 보지 않으려면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잔꾀를 부리는 행동은 지양해야 해요.

51年生 오늘따라 마음이 떠 있는 듯하고 몸마저 나른하게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생각한 대로 움직이기보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어 보고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75年生 조급한 마음으로 급하게 이루겠다는 생각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나아 가야 해요.

87年生 계획을 함께 도모하고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어요.

99年生 패기 넘치는 행동으로 게으름을 이겨내고 하던 일들을 힘차게 밀고 나가야 해요.

 

용띠

40年生 머릿속으로만 구상하고 계획했던 일을 실천해 보기에 적절한 하루가 되겠어요.

52年生 서두른다고 빨리 끝나지 않고, 금전 소비만 늘어날 수 있으니 유념하도록 해요.

64年生 오늘은 친인척들과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먼저 연락하여 유대를 유지해야 해요.

76年生 꼼꼼히 계획을 검토하여 그 계획대로 움직여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모든 일은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결과에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걸 인지해요.

00年生 하는 일이 힘에 부친다고 생각이 되더라도 힘차게 몰아치는 기세가 중요합니다.

 

뱀띠

41年生 해 놓은 일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어도 화를 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3年生 자신의 처한 상황이나 현실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인식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작고 사소하다고 그냥 넘기지 말고 문제는 바로 해결하여 뒤탈이 없도록 하세요.

77年生 멀리 있는 행운을 찾으려고 가까이 있는 행복을 짓밟는 짓은 하지 않도록 해요.

89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만큼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고 몸만 고될 수 있습니다.

01年生 비굴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아닌 당당하게 진실을 말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요.

 

말띠

42年生 무리한 일정을 잡으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일정 조율을 해 보세요.

54年生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으려면 자신에게 더 많은 시간을 내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처음에는 힘들게 진행될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나아질 수 있습니다.

78年生 작은 계획부터 천천히 실천에 옮기며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 가야 합니다.

90年生 살아가는 데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연이 있다는 것에 감사를 느껴보도록 해요.

02年生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손에 남아있는 것은 아쉬움만 있을 겁니다.

 

양띠

43年生 쇠약했던 기력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으니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해보도록 해요.

55年生 풀리지 않는 일이 생기더라도 차분하게 생각하면 문제가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고 있다면 탄탄한 설계와 기초 작업을 해 놓아야 합니다.

79年生 노력 없는 성공이나 결과는 없으니 한탕주의 생각은 하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91年生 마음속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가 보도록 하세요.

03年生 포기하고 싶어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힘들어도 끝까지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이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의 현실은 편하겠지만 발전을 기대하기 힘들 겁니다.

56年生 욕심을 부릴수록 공허함을 느끼고 비우고자 하면 오히려 채워질 수 있습니다.

68年生 먼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 나가야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80年生 의욕도 너무 넘치면 해가 될 수 있으니 적당히 조절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92年生 노력하는 만큼 대가가 반드시 돌아오니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고 바쁘게 움직여요.

04年生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모든 일이 끊임없이 진행되므로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여유를 가지도록 해요.

57年生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니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해요.

69年生 강한 의욕이 자칫 과욕으로 보일 수 있으니 과함을 자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81年生 남의 이목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본인의 뜻대로 움직여도 괜찮은 날입니다.

93年生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주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서 나서 보세요.

05年生 오늘은 몸에 좋은 약이 입에는 쓰다는 말과 비슷한 상황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모든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고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58年生 일이 결과로 이어지지 못해 힘겹지만 정진해 나가는 것을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70年生 지금은 어렵고 힘이 들어도 강인한 의지로 밀고 나가야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82年生 강력하게 밀고 나가면 바라던 목표에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94年生 상대와 다툼을 하더라도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은 절대로 삼가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일로 인해 일부러 사이를 두었던 이성이 있다면 재회할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운동 부족으로 인해 건강의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게으름에서 벗어나야 해요.

59年生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면 다른 일들은 더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71年生 현 상황을 충분히 돌아보고 일을 시작하면 좋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가고자 하는 방향이 뚜렷하게 정해져 있지 않다면 오늘 한 번 정해보도록 해요.

95年生 한눈을 팔지 말고 자신이 맡은 일에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07年生 삼각관계에 놓일 위험이 있으니 오해를 쌓을 수 있는 언행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