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GS25’ 가입 사전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10.10 10:29
  • 댓글 0

3만좌 한정 판매로 최고 연4.5%금리(기본 연1.9%) 제공

GS Pay 할인쿠폰 최대 3만3천 원 혜택

[내외일보] 이수한기자 = KB국민은행은 GS리테일과 함께 한정 판매하는 ‘KB쿠폰북적금 with GS25’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쿠폰북적금 with GS25’는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며 월 기준 최소 1천원 최대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저축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연 1.9%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50% 금리가 제공된다.

이에 더해 GS Pay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적금에 가입하면 GS25 편의점에서 GS Pay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GS Pay 8천 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매월 모든 영업일 저축을 성공하면 GS Pay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GS Pay 5천 원 할인쿠폰을 매달 1회씩 총 5회까지 제공한다.

‘KB쿠폰북적금 with GS25’는 오는 18일까지 사전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3만 명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개별적으로 전송되는 가입 링크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또한 당첨되지 않은 고객도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당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B금융쿠폰(예적금 전용) 3천 원권을 제공하며, 경품 당첨 인원은 사전 응모에 참여한 고객이 많을수록 늘어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GS리테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특색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