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카발란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모던 중식 갈라 디너 레스케이프 팔레드 신, ‘아시아 고메, 위스키 바이브’ 진행

  • 입력 2023.11.26 11:44
  • 댓글 0

팔레드 신,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과 콜라보레이션 디너 통해 특별 코스 선사

트러플, 캐비어, 위스키 등 고급 식재료 활용한 팔레드 신 독창적인 신 메뉴 선봬

월드 클래스 ‘청담 앨리스’, ‘바 뽐’ 게스트 바텐딩으로 특별한 칵테일 페어링 경험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이 대만을 대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디너 ‘아시안 고메, 위스키 바이브(Asian Gourmet, Whisky Vibes)’를 12월 1일(금) 단 하루 진행한다.

팔레드 신은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소개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광동식 요리를 베이스로 한국의 독창적인 요소를 더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홍콩의 Mott 32레스토랑과도 협업을 통해 최신 트렌드의 중식을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디너에서는 대만의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Kavalan Distillery Select)’을 활용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을 포함해 팔레드 신 왕업륙 셰프가 제안하는 총 8 코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바삭한 북경오리 껍질 위에 캐비어를 얹고 푸아그라 소스를 곁들여 생동감 있는 식감은 물론 다채로운 재료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북경오리 껍질과 캐비어, 푸아그라’ 등을 포함, 입맛을 돋아줄 에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청파 소스를 올린 소고기 사천식 교자’와 ‘진주알 딤섬’이 준비된다. 이어 메인으로는 ‘초염 삼배체 굴튀김’, ‘모렐버섯소스를 곁들인 옥돔구이’를 비롯해 카발란 위스키 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 등 총 3종의 요리가 준비된다. 여기에 ‘성게알 복건식 볶음밥과 감태’에 디저트로 제공되는 ‘체스넛 크림무스와 배 셔벗’으로 식사를 마무리 한다.

위스키와 잘 어울리는 트러플, 캐비어 등의 고급식재료와의 변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팔레드 신만의 특별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더욱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특별한 하이볼과 칵테일 5잔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주류 페어링은 아시아 베스트 바 50 (Asia’s 50 Best Bars)에 선정된 앨리스 청담의 박용우 헤드 바텐더와 바 뽐(Bar Pomme)의 김현철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으로 진행되어 특별한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디너는 12월 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예약은 레스토랑 유선 문의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