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크리스마스 선물 사전예약부터 단독 상품 출시까지! 온라인도 오프라인도 크리스마스는 토이저러스와 함께

  • 입력 2023.11.30 08:18
  • 댓글 0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에서 오는 12월 6일(수)까지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 진행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 한정 판매와 ‘레고’ 30종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해

롯데마트 전 점에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 등 단독 상품 출시 예정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나선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에서 오는 12월 6일(수)까지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비롯해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온라인의 경우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 형태가 많다는 점을 파악하고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지난해 12월 토이저러스몰의 매출을 살펴보면 12월 전체 매출의 약 40% 가량 12월 1,2주차에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시즌 단독 상품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6만 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는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미미와 산리오를 좋아하는 여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입소문이 나며, 어린이날 행사 기간 동안 2000개 물량 모두 완판된 바 있다. 한정 수량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잦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인기 완구 상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인 ‘레고’ 30개 품목에 한해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레고 행사 상품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헬로카봇’, ‘또봇’, ‘미미월드’ 등 남아와 여아 완구부터 ‘페스트레인’, ‘유앤미’ 등 직소싱 상품까지 다양한 완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 외에도 12월동안 다양한 단독 상품를 출시할 예정이다. 12월 4일(월)에는 플레이모빌의 인기 상품인 미스터리 피규어가 포함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을 선보인다. 미스터리 피규어는 매년 신규 디자인이 출시되는 상품으로, 다양한 부품을 개인에 취향에 맞춰 조합할 수 있어 충성 고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올 하반기에 출시되는 24탄 24종의 피규어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2월 중순에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월드, 옥스포드가 지난 6월부터 협업해 준비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도 출시해 각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의 홈그라운드라고 할 수 있는 잠실의 대표적인 명소인 ‘롯데월드’를 블록으로 형상화한 상품이다. 롯데월드의 마스코트인 ‘로티’와 ‘로리’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는 한정 블록 세트는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담아낸 ‘롯데월드 석촌호수’, 자이로드롭이 인상적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놀이동산의 상징인 매직캐슬을 구현한 ‘롯데월드 캐슬’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상품부터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사전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토이저러스몰에서 인기 완구를 부담없는 가격에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