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메타버스로 만나는 이색 크리스마스 포토존!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GLAD CHRISTMAS 시즌2’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12.01 09:41
  • 댓글 0

글래드 호텔이 아홉 번째 메타버스 내 콘텐츠로 서울과 제주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메타버스 공간에 선보여

다양한 오너먼트로 꾸며진 산타 빌리지(Santa Village) 콘셉트의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구현

글래드 호텔이 제페토 내 아홉 번째 월드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이 제페토 내 아홉 번째 월드를 선보인다.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다양한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GLAD CHRISTMAS 시즌2 월드’를 선보인다.

이번 월드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 '웰컴 투 산타 빌리지 인 글래드! (Welcome to Santa Village in GLAD!)’ 테마로 지점별 기획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메타버스 공간에서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테디베어, 롤리팝 캔디, 진저쿠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채워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선물 상자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외에도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 풍경과 크리스마스 마을, 크리스마스 기차 등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팔로우 이벤트’를 2023년 12월 1일(금)부터 17일(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제페토에서 gladman(글래드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제페토 아이디와 함께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월드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 소환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 시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금) 당첨자에 한해 개별 메시지를 발송하며, 총 20명에게 GS25 이용권을 제공한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LAD CHRISTMAS 시즌2’ 월드를 포함한 9개의 월드는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글래드 호텔은 호텔 업계 최다 월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12월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 수가 약 6천 5백명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월드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메타버스 공간 속에서도 만나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면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