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하하 "아내 별 전남친, 우리 결혼식 숨어서 보더라" 폭탄 발언

  • 입력 2024.01.11 17:35
  • 댓글 0
유튜브 채널 '이국주' 캡처
유튜브 채널 '이국주' 캡처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과거 결혼식 때 아내인 별의 전 남친이 참석했다고 말했다.

지난 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국주의 찐친사랑꾼들의 댄스 신고식부터 찐 토크까지 하하 별 브아솔 영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하하와 별에게 "이렇게 부부를 앉혀 놓으니까 이런 게 (연애상담 등) 다 신경쓰인다"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우리 나름 할리우드"라며 "얘(별) 전남친이 우리 결혼식에 왔었다, 뒤에서 숨어서 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술자리에서 그렇게 얘기하는 거다, (별의 전남친은) 내가 좋아하는 애"라고 말했다.

또한 하하는 "기안84를 만났는데 고은이(별)가 인터뷰 중에 그 얘길 한 거다, 그랬더니 이 정도의 감정을 가지고 결혼할 줄 몰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하하의 말에 별은 "지금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해보니 지금 너무 사랑하는데 그때를 돌이켜보면 어떻게 그 정도의 마음으로 결혼했을까 였다, 지금 마음이 더 커졌고, 그때 그렇게 엄청 사랑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하하는 "그 정도 감정인데 결혼은 왜 했느냐, 나는 사랑했다, 대신 죽어줄 수 있었다"고 말했고, 별은 "응 그냥 했나봐"라고 답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와 별은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1녀를 두고 있다.

키워드

#하하 #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