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나체 사진 장인한테 보낸다" "성인방송에 니 자식 공개"...아내 사망케한 경악할 협박들

  • 입력 2024.01.11 21:40
  • 댓글 0
남편의 성인방송 촬영요구를 견디다 못해 세상을 등진 아내 임씨가 생전에 남편으로부터 받은 협박 문자. 남편은 아내가 성인방송 동영상 촬영을 못하겠다며 집을 나가자 '안오면 장인에게 너 나체 사진을 보내겠다'며 협박했다. (MBC 갈무리) ⓒ 뉴스1
남편의 성인방송 촬영요구를 견디다 못해 세상을 등진 아내 임씨가 생전에 남편으로부터 받은 협박 문자. 남편은 아내가 성인방송 동영상 촬영을 못하겠다며 집을 나가자 '안오면 장인에게 너 나체 사진을 보내겠다'며 협박했다. (MBC 갈무리) ⓒ 뉴스1

[내외일보] 이태종 기자 = 성인방송용 성관계 동영상 촬영을 강압해 끝내 아내를 숨지게 한 몹쓸 남편이 사람이라면 입에 담아선 안 될 협박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초 세상을 떠난 30대 여성 임모씨의 아버지는 10일 국방부를 찾아 '2021년 불법 동영상 유포가 적발된 남편 김씨를 군 검찰에 넘기지 않고 강제 전역시키는 선에서 마무리한 이유를 조사해 달라'며 진정서를 낸 뒤 MBC와 인터뷰에서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나고, 일어나서 앉아 있으면 눈물만 흘리고, 사는 게 아니다"라고 애통한 심정과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육군상사였던 김씨는 불법 동영상 유포를 일삼다가 적발돼 2021년 강제 전역 조치를 당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성인방송에 뛰어들어 아내에게 각종 변태적 동영상을 요구해 왔다.

고인의 가족들은 군이 강제전역 사유를 통보하고 군 검찰에 사건을 넘겼으면 이러한 불행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며 군을 원망하고 있다.

한편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은 휴대폰 포렌식을 통해 김씨가 지난해 10월 아내가 견디다 못해 집을 나가서 "장인어른에게 나체 사진을 보내겠다"며 돌아오라고 협박한 사실을 찾아냈다.

또 임씨가 결혼 전 낳은 아이를 거론하며 "성인 방송에 네 자식 사진을 공개하겠다"라고 보낸 메시지도 찾아냈다.

임씨는 남편이 내민 성인방송 출연 계약서를 울며 겨자 먹기로 작성한 사실도 밝혀졌다.

계약서는 △소속사가 BJ 사생활에 관여할 수 있다 △BJ가 우울증을 앓아도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없다는 등 노예계약이 들어 있었다.

임씨는 "남편의 감시로 강제적으로 방송을 하며 극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에 시달렸다", "이별 후에도 협박과 금전 요구가 계속됐다", "남편이 그동안 모아놓은 현금을 모조리 다 갈취해갔고, 남은 건 빚과 몇천만원 세금뿐"이라는 유서를 남기고 지난달 초 세상을 등졌다.

임씨 아버지는 딸의 친구로부터 △사위가 딸에게 성관계 영상 촬영을 강요해 이를 성인물 사이트에 돈을 받고 팔았다 △하루 10시간씩 성인방송까지 하게 했다는 충격적 사실을 접한 뒤 '사위를 반드시 처벌해 달라'며 고소장을 인천 연수경찰서에 제출, 현재 경찰이 조사 중이다.

한편 김씨는 고인의 친구 A씨에게도 '함께 성인방송용 동영상을 찍자'고 제의까지 해 듣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