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심미경 서울시의원, “꿈과 희망을 위한 힘 있는 응원”졸업 축하합니다!!

  • 입력 2024.02.07 09:52
  • 댓글 0

동대문구 관내 학교졸업식 둘러보며... 졸업생에게 아낌없는 격려 보내-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2)은 졸업시즌을 맞아 관내 초ㆍ중ㆍ고 졸업식에 참석하며 축하의 메시지와 더불어 졸업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지난달 9일 휘봉초를 시작으로, 휘경여중(12일), 지난 1일(목)에는 휘경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52회 졸업식에서 축사했다.

심미경 의원은 휘경중 졸업식 축사에서 먼저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정성을 다해주신 학부모와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졸업생을 향해서는 “질풍노동의 시기를 잘 이겨내고 역사적 의의가 큰 졸업식을 맞이한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한다”며, “미래세대의 주역으로서 어느 고등학교에 가더라도 꿈과 희망을 갖고 더욱 힘낼 것”을 응원했다.

심미경 의원은 이어 모범졸업생에게 서울특별시의회 의장표창을 수여하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좋은 정치를 하겠다는 다짐도 밝혔다.

이날 졸업식이 끝난 후에도 심 의원은 졸업생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고, 사진을 찍으며 격려하는 진심어린 모습을 보였다.

심 의원은 학교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지난달 12일에는 휘경여중 제52회 졸업식에 참석해 장석주 시인의 ‘대추 한 알’이라는 시를 인용하며 “고등학교 생활이 어렵더라도 잘 극복한다면, ‘대추 한 알’과 같이 멋진 열매가 될 수 있다”고 축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동대문구 관내에서는 지난달 4일 삼육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매주 학교졸업식이 열리고 있다. 다음주에는 초등학교 3곳, 중학교 2곳, 고등학교 4곳에서 졸업식이 열릴 예정이다. 심미경 의원은 다음 주에도 졸업식이 예정된 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건승을 기원할 것임을 밝혔다.

심 의원은 11대 서울시의회 개원 이후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 및 청소년 마음건강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교육위원과 예산정책연구위원회 1소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 정책 발전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12월 27일에는 서울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의정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