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내외일보

GLAD to meet K-Beauty! 글래드 호텔 x 조선미녀, ‘K-뷰티 패키지’ 선보여

  • 입력 2024.02.22 09:16
  • 댓글 0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글로벌K-뷰티 아이템 콜라보 패키지 출시

패키지 혜택으로 틱톡 등 미국 SNS에서 가장 흥행 중인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 뷰티 아이템 제공

글래드 호텔이 외국인 전용 상품으로 K-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한다.
글래드 호텔이 외국인 전용 상품으로 K-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한다.

[내외일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와 함께 외국인 고객 전용 상품 ‘K-뷰티 패키지(K-Beauty Package)’를 2024년 2월 20일(화)부터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특히, 최근 외국인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예약이 크게 증가하여 지난 1월 글래드 마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 2위와 3위 모두 외국인 대상 상품으로 확인되었으며, 글래드 호텔은 상품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와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조선미녀의 산들쑥선스틱 1개(18g), 미감클렌징밤 1개(100ml), 미니어처 3종(인삼아이크림, 병풀비타세럼, 맑은쌀선크림)으로 구성됐다.

조선미녀는 영어 브랜드명 ‘뷰티 오브 조선(Beauty of Joseon)'으로 예로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됐던 쌀 추출물이나 한방 원료를 현대인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특히 한방과 현대적 성분을 결합한 선케어 라인이 입소문을 타면서 미국을 비롯해 글로벌시장을 주축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큰 화제를 이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최근 외국인 투숙객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고객 대상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글로벌 K-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 패키지로 외국인 고객들이 즐거운 한국 여행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