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피라미드 게임’ 정애연-장다아 달콤 살벌한 모녀, 어떤 얼굴이 진짜일까?

  • 입력 2024.03.01 11:32
  • 댓글 0

‘명품배우’ 정애연, ‘피라미드 게임’ 속 숨은 진주! 명품 연기 기대만발!

(사진 = 캡처 화면)
(사진 = 캡처 화면)

[내외일보] 배우 정애연과 장다아가 달콤 살벌한 모녀로 마주했다.

2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선 최이화(정애연 분)와 백하린(장다아 분)의 다정한 듯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녀가 그려졌다.

이사장실에서 함께 나온 백하린은 “엄마”라며 최이화를 다정하게 불렀다.

때마침 게임의 주동자를 찾던 성수지(김지연 분)는 최이화의 브로치를 다정하게 정돈해 주는 하린의 모습을 목격하고, 하린이 이사장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하지만 최이화와 백하린은 다정한 모녀라기엔 다소 서먹하기도 하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앞서 이들 모녀는 집에서 인사조차 하지 않고 드나들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보육원 봉사에서도 다정한 할머니와 손녀의 대화라기에 의문을 가질만한 장면이 그려졌다.

백하린에게 라이터로 화상을 입은 보육원 아이가 증오하는 눈빛으로 백하린을 바라봤다. 이를 본 할머니 변초순 회장은 “하린아 저 앤 꼭 너 어렸을 때 같지 않니? 어때 백대표?”라며 이야기했다.

그러자 백현준이 회사 핑계를 대며 대답을 피했다. 백하린의 기분을 배려한 듯 최이화는 “하린이가 더 예쁘죠. 제 딸이라서가 아니라”라며 애써 웃음 지었다. 다정한 듯 서먹한 모녀 사이는 때로는 달콤하기도, 때로는 살벌하기도 하며 극을 이끌었다.

한편, 정애연의 안정감 있는 연기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온라인 톡 게시판을 통해 “‘피라미드 게임’ 속 숨은 진주 같은 존재다.”며 “연기 잘하는 어른들이 나와서 첫 연기에 도전하는 신인 배우들이 배울 수 있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룬 동명의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