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리본카, ‘새봄 맞이 3.3.3’ 타임딜 진행 직영인증중고차 최대 550만원 할인

  • 입력 2024.03.11 13:00
  • 댓글 0

오는 31일까지 친환경차부터 프리미엄 수입차까지 인기차종 최대 550만 원 할인

선착순 30만 원 페이백 혜택 제공, ‘연장보증 서비스’ 가입 시 스타벅스 카드 전원 증정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리본카 ‘새봄맞이 3.3.3’ 타임딜 이미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리본카 ‘새봄맞이 3.3.3’ 타임딜 이미지

[내외일보]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새봄을 맞아 최대 5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3.3.3’ 타임딜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은 새 봄을 맞아 첫차를 구입하거나 차를 바꾸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신학기∙취업 시즌을 고려하여 사회초년생 소비자들에도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품질이 입증된 직영인증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폭을 강화했다.

이번 타임딜은 ▲K3 ▲트레일블레이저 ▲티볼리 등 사회초년생을 위한 인기 차량부터 ▲코나 하이브리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같은 가성비 '친환경' 모델을 주력으로 선정했다. 또한, 가족 나들이를 위한 ▲싼타페 ▲카니발, 그리고 프리미엄 수입차종인 ▲마세라티 기블리 ▲벤츠 E클래스 등까지 다양한 차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에서는 파격적으로 최대 5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계약한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30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연장보증 서비스’를 함께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3만원권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리본카의 ‘연장보증 서비스’는 180일 동안 하루 2,000원대의 부담을 낮춘 금액으로 엔진∙미션∙제동∙조향장치∙일반부품까지 주행거리 제한 없이 보증받을 수 있다.

한편, 리본카는 세계적인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가 인증한 직영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최대 260가지의 특허받은 차량 정밀 점검을 거친 고품질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최장기간인 ‘8일 안심환불제’부터 ‘찾아가는 방문점검 서비스’와 ‘가치보장 서비스’까지 중고차 기업으로는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오토플러스 김영롱 커머셜전략실장은 “3월을 맞아 내차 마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직영인증중고차와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새출발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품질은 물론 판매한 차량의 관리와 재매입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리본카만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