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김병찬 "나와 결혼하겠다는 여성, 아내가 집으로 불러 혼내...울면서 돌아가"

  • 입력 2024.03.11 14:35
  • 댓글 0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내외일보] 이민규 진 기자 = 김병찬 아나운서가 자신과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여성을 아내가 집으로 불러 혼쭐을 냈다고 고백했다.

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당신, 나 말고 잘 보일 사람 있어?'라는 주제로 토크가 이어졌다.

최은경이 "아내가 사건을 해결해 준 적이 있지 않냐"고 묻자 김병찬은 "사건이라고 할 것까지는 없다"고 부인했다. 최은경이 "사건인지 아닌지는 들어보고 판단하겠다"고 말하자 김병찬은 "내가 껄떡대거나 그런 건 아니었다"고 운을 뗐다.

김병찬은 "핸드폰을 부부가 서로 안 보기 때문에 관리할 게 없어 두고 자는데 어느 날 밤에 자꾸 핸드폰 진동이 오니까 집사람이 우연히 보게 된 거다. '방송국에서 급히 찾는 게 아닌가' 싶었던 거다. 그런데 어느 여성이 계속해서 문자 메시지를 '오빠 자느냐. 뭐 하느냐'라는 문자를 보냈던 거다. 집사람이 웬만하면 본인이 그런 행동을 창피하다고 생각하고 의연한 척한다. 본인이 우아하게 보이는 걸 대단하게 생각하고 날 한없이 하인처럼 본다"고 설명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이어 "그런데 집사람이 응답했다. 아내가 '스토커 같은데 그만하셔라' '다들 주무시고 계시다'라고 연락을 했는데, 그 상대가 '저 스토커 아닌데요, 저 오빠랑 결혼할 건데요'라고 대꾸한 거다. 그 대목에서 이 아가씨가 너무 심하다 싶으면서도 약간 저한테 좀 화가 났던 거다. 어떻게 일이 발전했냐면 아내가 그 여성에게 '그럼 집으로 와 봐요'라고 해서 그분이 집으로 온 거다. 누구라고는 밝힐 수 없다"고 털어놨다.

그는 "제가 마음을 준 게 아니었는데 거기는 그랬나 보다. 사실 날 좋아한 건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런 사달이 날 줄은 몰랐다"며 "그 여성이 나에게 '잘못한 일을 설명하기 위해 방문하게 될 거다'라는 연락을 하더라. 난 그 자리를 피해버렸고, 난 잘못한 게 없는데. 그 아이를 대한다는 것이 내가 오히려 죄짓는 것 같더라. 저 사람은 내가 좋아서 저렇게 한 건데. 아내가 심한 것 아닌가 싶었고 오히려 마음속으로 책망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최은경은 "뭐 부르기까지 했어 이렇게?"라며 놀라자 김병찬은 "그럴 수도 있지. 난 내가 잘나가는 줄 알았으니까"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결국 그 여자는 아내를 만나서 되게 혼나고 눈물 흘리고 돌아갔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박수홍은 "김병찬을 좋아하면 안 되는거 아니냐 본부인이 있으니까"라며 상황을 정리했고 김병찬은 "그 상황은 나로서는 껄떡거린 게 아니었다"며 끝까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전 강력계 형사 백기종과 출연자들은 "그건 본인만의 생각일 뿐이다. 김병찬이 사실은 굉장히 껄떡댄 것이다. 그 여성이 오해할 만한 행동이나 말했기 때문이다. 집까지 온다는 건 관계에 확신을 가진 계기가 있었다는 것이다. 집에 다른 여자가 오는 건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라고 지적해 김병찬을 할 말 없게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