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길 잃은 토끼, 주인 찾아요" 당근 글에 "갖다버려라" 조언..."사이코패스인가"

  • 입력 2024.03.15 09:55
  • 댓글 0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내외일보] 이철완 기자 = 길 잃은 토끼의 주인을 찾아주려 중고 거래 앱을 통해 글을 남긴 누리꾼에게 "갖다버려라"라고 조언한 누리꾼을 향한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길에서 본 토끼를 데려왔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운동하다가 토끼가 있길래 이대로 두면 고양이한테 물려 죽을 것 같아서 일단 대책 없이 데려왔다. 이미 우리집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내일 근처에 있는 동물보호소에 갖다줘야 하나.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라며 도움을 청했다.

한 누리꾼은 "당근에 올려봐라. 동네에 잃어버린 사람 있냐고. 그런 글도 올라오긴 하더라"라고 조언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A 씨는 누리꾼의 조언대로 "토끼 잃어버리신 분 찾는다"라는 글을 중고거래 앱을 통해 남겼다. 이후 한 이용자는 "그냥 갖다버려라. 난 애완동물이 정말 싫어. 똥 싸고 털 빠지고 냄새나고"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A 씨는 "님 부모도 비슷한 생각했을 듯하다"고 답장한 뒤 이용자를 차단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세상엔 참 다양한 사람이 있는 걸 내가 잊고 살았구나하고 느낀다", "답장 속 시원하다", "토끼는 무슨 죄냐. 불쌍하다. 세상에서 동물 유기하는 사람이 제일 비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