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신개념' 경비원 갑질男, 누리꾼 비난 쇄도...새벽 4시에 "물 좀 주세요"

  • 입력 2024.03.17 10:00
  • 댓글 0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내외일보] 이철완 기자 = 새벽에 귀가하던 아파트 주민이 경비원을 깨워 물 한 모금을 요구했다는 사연에 누리꾼들이 공분했다.

15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입주민 A 씨가 한 단체 대화방에 남긴 메시지가 갈무리돼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A 씨는 오전 4시 30분쯤 집에 귀가하던 중 갈증을 느껴 경비원 초소에 노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당시 A 씨는 "아파트 입주민인데 새벽에 잠자는 시간에 죄송하지만 물 한 모금 정수기에서 마실 수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경비원이 "교대 근무자가 잠자는 시간에 잠을 깨우면 어떡하냐"고 화를 냈다는 게 A 씨의 주장이다.

A 씨는 이 같은 사연을 오전 4시 44분쯤 아파트 단체 대화방으로 추정되는 곳에 올리고선 "우연히 집에 늦게 들어오는 길에 목이 말랐고, 경비실 유리문 안쪽에 정수기가 있길래 노크했다. 정말 경비원 아저씨께 제가 잘못한 거냐"라고 억울해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사람답게 좀 살아라", "집 앞인데 참고 집 가서 마시거나 편의점에서 사면 되잖아", "똑똑 노크하고 아저씨 주섬주섬 일어나시면 부탁할 시간이나 집에 들어갈 시간이 얼마나 차이 나길래", "내가 장담하는데 이 XX는 사이코패스이거나 경비원에게 갑질하는 입주민이다. 애초에 자는 경비원을 깨울 목적으로 노크했고 정수기 물 좀 마시겠다고 한 건 핑계일 뿐이다", "새벽에 모르는 사람이 너희 집 초인종 누르면서 물 달라고 하면 기분이 어떨 거 같냐" 등 댓글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