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류준열 '전여친' 혜리, '현여친' 한소희에 사과 "순간적 감정으로"

  • 입력 2024.03.19 12:34
  • 수정 2024.03.19 12:37
  • 댓글 0
한소희, 류준열, 혜리(왼쪽부터) / 뉴스1 DB
한소희, 류준열, 혜리(왼쪽부터) / 뉴스1 DB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혜리(29)가 전 연인이자 연기자 류준열(37)의 새 연인인 배우 한소희(29)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배우 겸 가수 혜리는 18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란 글을 올렸다.

혜리는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 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눴다"면서도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고 했다.

또한 혜리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혜리는 "이 글은 곧 삭제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앞서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지난 15일 미국 하와이에서 데이트 중이라는 열애설에 휩싸이자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응수했고, 다음 날인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류준열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한소희는 해당 글에서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그해)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며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고 환승연애가 아님을 분명히 했다. 또한 한소희는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후 자신도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응수한 것에 관해서는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라며 혜리에게 사과했다.

키워드

#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