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내 몸 맘대로 만지라 했다"...이유비, 클럽 '밀착씬' 뒷얘기 폭탄 고백

  • 입력 2024.03.21 05:55
  • 댓글 0
SBS '강심장VS' 캡처
SBS '강심장VS' 캡처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이유비가 김도훈과의 클럽신을 회상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금토 드라마 '7인의 부활' 배우들이 게스트로 나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 자리에서 김도훈이 가장 힘들었던 장면으로 이유비와의 클럽신을 언급했다. "클럽에서 모네(이유비)를 만나는 신이 있었다. 그게 가장 힘들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유비 / SNS
이유비 / SNS

그는 "모네가 저한테 살려 달라고 목숨을 구걸하러 온 거고, 저는 그런 모네를 한심하게 보는 장면"이라며 "초밀착 해서 귓속말까지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제로 당시에는 클럽 노래가 안 나오는 상황이었다. 거기서 대사를 해야 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옆에 있던 이유비가 거들었다. "이게 매혹적인 춤인데 둘이 그걸 무반주로 춘 거였다"라는 말이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그는 "도훈이가 너무 불편해할까 봐 '맘대로 만지고 부비부비 다 해라' 했었다. 하고 싶은 걸 다 해라고 했더니 목에다 하더라"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유비가 "목에 바람 불기 같은 걸 했다"라고 주장(?)하자, 김도훈이 억울해했다. 자기가 한 게 아니라는 말에 이유비는 "아, 그건 기준 오빠였나?"라며 엄기준을 뒤늦게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준이 "이건 뭐 개판이네~"라고 농을 던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