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새로운미래 남평오, 오늘(21일) 강서구갑 후보 등록 완료

  • 입력 2024.03.21 15:44
  • 댓글 0

남평오, “강선우, 구상찬과의 3파전 뚫고 반드시 총선 승리할 것”

[내외일보=서울]김의택 기자= 제 22대 총선에서 서울 강서구갑 선거구에 출마한 새로운미래 남평오 후보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신청이 시작된 21일 강서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남 후보는 후보 등록에 앞서“지난 대선부터 시작된 윤석열 정부의 검찰독재와 민주당의 방탄정치로 완성된 이재명대표의 사당화가 4‧10 총선을 앞두고 더욱 견고해 지고 있다”며“이번 총선을 계기로 이러한 정치 구도를 탈피하지 못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특히 강서구갑 지역구는 현 정권과 거대 야당을 가장 잘 대변하는 강선우, 구상찬 같은 후보들이 총선을 위해 뛰고 있다”며“강서에서의 총선승리가 양당정치를 끝내는 신호탄이 될 것이며 이를 위한 강서주민들의 현명한 선택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남 후보는 강서구의 지역 발전을 위한 총선 공약으로 생태, 문화, 복지 융합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을 통한 재개발, 수명산 공유화 및 생명 공원 조성, 의료돌봄활력공동체 설립, 우장산 문화복합센터 건립, 장애인 생활 체육시설 확충, 대장홍대선 조기착공, 고도 제한 완화, 서울시립도서관 강서분관 조기 완공 등을 공약으로 제시하고 있다.

남 후보는 강서구의 지역 발전을 위한 4대 핵심 공약으로 화곡동 생태문화복지융합도시 재개발, 수명산 공유화 및 생명공원 조성, 우장산 문화복합센터 건립, 의료돌봄활력공동체 설립을 제시하였으며 지역 숙원사업인 고도제한 신속 완화, 대장홍대선 및 서울시립도서관 조기착공 등에 대한 대책도 내놓았다.

한편, 남 예비후보는 전라남도 고흥 출신으로 광주 살레시오고와 전남대학교를 졸업하고 김근태 보건복지부 장관 정책보좌관으로 국정 경험을 시작했다. 

강릉영동대학교 총장 직무대행을 통해서 교육행정에 대한 경험을 쌓았으며, 문재인 정권 출범 직후 이낙연 국무총리실 민정실장을 역임하며 정권 안정화에 기여했다. 

또한, 지난 20대 대통령 선거에서는 민주당 선대위 ESG실천위원회 공동위원장도 맡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