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가게 테라스에 오줌 싼 여성 CCTV 공개...'우산으로 가리고 망까지 봐줘'

  • 입력 2024.03.22 06:15
  • 댓글 0

[내외일보] 이철완 기자 = 영업을 마친 한 가게의 테라스에서 우산을 펼쳐놓고 오줌을 눈 여성이 CCTV에 포착됐다.

인천 연수구의 한 자영업자 A 씨는 지난 18일 비가 내리던 날 가게에서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JTBC '사건반장'에 제보했다.

21일 방송된 '사건반장'에 따르면, 불 꺼진 가게 앞 테라스에 여성 두 명이 나타났다. 그중 한 여성이 우산꽂이에 있던 여러 우산을 펼쳐본 뒤, 검정 우산을 들고 친구 B씨와 함께 쓰고 갔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훔친 검은 우산을 쓰고 A 씨의 가게에 다시 나타났다. 이때 B 씨는 펼친 우산을 바닥에 놓더니 돌연 바지를 벗고 그 뒤에 숨어 주저앉아 오줌을 쌌다.

여성은 B 씨가 편하게 오줌을 눌 수 있게 옆에서 망을 봤다. 빛나는 우정이었다고.

볼일은 다 본 B 씨는 검정 우산을 친구에게 건넨 뒤, A 씨 가게에 있던 다른 우산을 챙겨 들고 사이좋게 자리를 떠났다.

A 씨는 "비가 와서 영업을 일찍 종료했다. 우산이 없어져서 CCTV를 돌려봤는데 여성 두 명이 와서 우산 3개를 훔쳐 갔고 그것도 모자라 B 씨가 노상 방뇨까지 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이어 "제 가게는 문 닫은 상태였지만 바로 옆이 인기 많은 고깃집이고, 늦게까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상황인데 어떻게 저런 행동을 했는지 의문"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급하면 우산 가져가는 것까지 이해하겠는데 노상 방뇨는 좀 그렇지 않냐. 좀 화가 났다"면서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찰은 비가 오고 동선 파악에 어려움이 있어 B 씨를 잡지 못했다며 "미제사건으로 등록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