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결혼 준비하던 남친, 나 몰래 딴 여자와 결혼하고 신혼여행" 충격 사연에 분노↑

  • 입력 2024.03.22 11:10
  • 댓글 0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내외일보] 이태종 기자 = 결혼을 약속한 남자 친구가 다른 여성과 결혼한 사실을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는 사연에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을 약속했던 남자가 수원에서 다른 여자와 결혼을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30대 중반이라는 여성 A 씨는 "작년 8월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던 남자 친구가 있었다. 올해 9월부터 결혼을 준비하고자 했던 사이였다"고 운을 뗀 뒤 "(남자 친구가) 며칠 전 수원의 한 웨딩홀에서 다른 여자와 식을 올렸다는 걸 오늘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근래 일로 바빠지고 갑자기 중국 출장을 간다고 해서 제가 '바람피우는 거 아니지?' 했을 때가 결혼식 하루 뒤 일요일이었다. 그때도 아니라고 잡아떼더니 한 시간 뒤 '우린 안 맞는 거 같다'며 헤어짐을 일방적으로 통보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 순간까지도 그 남자는 제게 솔직하게 말을 안 해줬다. 언제까지 저를 속였을지. 추후엔 제가 불륜녀가 될 뻔했다"고 말했다.

A 씨는 "마지막까지도 한 번도 져주지 않는 제 성격을 탓하면서 헤어짐을 고하던 그 사람. 근데 결혼했더라. 그것도 그 여자를 전 여자 친구라고 말했던 사람과. 저를 만나는 동안 그 여자를 계속 만났더라. 전 여자 친구인 게 아니라 저와 양다리를 걸치며 지냈던 거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결혼을 약속하고 반지까지 주고받았고, 저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그 집에는 그 여자가 살고 있다고 한다. 손발이 다 떨리고 진정되지 않는 마음으로 보내고 있다. 그 남자는 신혼여행 중이다. 저는 불행 속에 하루하루 지내고 있다"고 털어놨다.

남자 친구를 향해 A 씨는 "너는 철저하게 불행해져야 한다. 진실을 말할 기회가 여러 번 있었는데 너는 나를 탓하며 헤어짐을 통보했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누리꾼들은 "저런 사람이랑 결혼 안 한 게 조상님이 도운 거라 생각하시길", "이미 버린 쓰레기이니 속 시원하게 잊고 잘 지내시길", "저런 사람이 인생에서 빠져나온 거에 축배를 드셔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