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티아라 출신 아름, 전 남편에 폭행 당한 사진 공개..."원피스 찢고 코뼈 휘어"

  • 입력 2024.03.26 15:15
  • 댓글 0
티아라 출신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티아라 출신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전남편에게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재차 주장하며 폭행을 당한 뒤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아름은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과 함께 "사진은 제가 아이 앞에서 무자비하게 그 사람에게 맞았던 날 친정으로 도망친 뒤에 바로 찍은 사진이고, 평범한 원피스를 다 찢은 상태입니다, 여기저기 피멍이 가득했습니다, 코뼈가 휘고 다음 달엔 피멍이 들었었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장문의 글을 올렸다.

아름은 "싹싹 빌며 미안하다고 해서 바보 같이 마음이 약해져 봐주고 병원 가서 진단서 하나를 못 뗀 게...지금 저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서는 고소가 먹히지 않는 큰 이유라 한이 맺혔다"면서 "지인분들 그리고 팬분들께 요즘 너무 걱정 가득한 일들만 전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다, 하지만 저는 더는 억울하게 있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고, 반드시 이겨내서 더욱 단단하게 아이들을 지키며 살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아라 출신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티아라 출신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또한 "제가 너무 황망한 마음에 두서가 조금 없고 말이 이어지지 않아도 그저 이러한 사연이 있었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어차피 또 명예훼손 걸 거면, 한마디만 할게, 내가 한 말 똑똑히 기억해, 이제 권선징악 차례야"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더불어 아름은 전남편과의 이야기를 담은 장문의 글을 사진으로 덧붙여 올리기도 했는데 해당 글에서 "결혼 후 생활비를 2~3번 받은 게 전부"라거나 "(남편이) 21년 11월경 분노 조절을 못해서 아이 앞에서 침대에 눕혀 옷을 찢고 죽이겠다며 목을 졸랐다, 그러고 얼굴에 코 옆에 멍이 들 정도로 때리고 발바닥을 주먹으로 세게 내리쳐서 한동안 걷지도 못했다"며 남편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아름은 지난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합류해 활동하다 2013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그는 2019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하며 남편과의 불화와 우울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아름은 지난해 12월 전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며, 이혼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현재 남자 친구와 혼인신고를 하겠다는 계획을 알리기도 했다.

당시 그는 SNS를 통해 전 남편이 아동학대를 일삼았다고 주장하며 "뉴스에서만 보던 아동학대 같은 것들이 저희 아이들에게 있었다"라며 "저는 현재 아이들을 모두 데려온 상태다, 지금까지 결혼생활 내내 소송 중인 A 씨는 도박, 마음대로 대출, 생활비 한 번 준 적도 없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화풀이 대상으로 애들 입에 침 뱉기는 물론 애들 얼굴에 오줌을 싸고, 큰 애 얼굴에는 똥도 쌌다고 한다"라며 "애들 몸에 멍 자국부터 큰애가 하는 말들, 이 사실은 아이들에게만 있었던 일들이며 결혼 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 것과 그 외에 경악을 금치 못할 행동을 아주 많이 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키워드

#티아라 #아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