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인천대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태권도부, 2024년도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 입력 2024.03.27 12:36
  • 댓글 0

인천대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태권도부, 대학 태권도 최강자 입증
금메달 4, 은메달 1, 동메달 3개 휩쓸어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원장 하병훈) 태권도부는 “2024년도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대학 태권도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도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인 대회 중 하나로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경북 영천시에 위치한 영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최기문 영천시장과 하기태 의장, 박봉규 영천시체육회장 및 지역 체육단체장을 비롯해 선수단, 태권도 관계자 등 2천 500여 명이 참가했다.

본 대회에서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는 겨루기 종목에서 학점은행제 체육학 전공 학생들이 금메달 4, 은메달 1, 동메달 3개를 휩쓸었다.

이번 대회에서 학사학위과정 학생인 석준겸(-54kg), 안유빈(-63kg), 정원준(-58kg), 황동우(-80kg) 선수가 금메달을, 이준수(-54kg) 선수가 은메달을, 심한선(-63kg), 양승민(-80kg), 최원영(-74kg) 선수가 동메달을 각각 차지했다.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원장은 “인천대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는 선수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국대회에서도 훌륭한 경기력으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 태권도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