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이광호 기자

무소속 최상화 국회의원후보, 지역을 지키는 새로운 힘!.. 선거 개소식 및 출정식 성료

  • 입력 2024.03.28 20:58
  • 댓글 0

[내외일보]이광호 기자=무소속 최상화 국회의원후보는 28일, 사천·남해·하동 지역의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개소식 및 출정식이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려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을 지키는 새로운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 후보는 지역 발전을 위한 주요 공약을 발표하며, 지역민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상화 후보는 대표 공약으로 “사천·남해·하동 지역을 탄소중립·스마트·우주항공복합도시로 건설하고, 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남해안 해양관광벨트 조성과 갈사산단 및 대송산단의 유치업종 확대 및 규제 완화를 통한 투자 유치 방안도 마련해야한다” 며 지역 발전의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청와대 춘추관장 역임 후 10년 전 고향으로 돌아와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헌신해왔다” 며, “그 과정에서 '최상화지역발전연구소'를 설립해 지역민과 다양한 소통과 만남을 통해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왔다”고 밝혔다.

특히, 최상화 후보는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요구에 응답하는 것이 정치인의 본분”이라며, “선거철에만 나타나 지역민들의 소중한 표를 구걸하는 철새정치는 이제 그만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이어 "지역에서 주민들과 함께 밥 한끼, 소주 한잔 기울여 본 적 없는 사람들이 민생을 걱정하고, 주민세 한 번 제대로 내지 않은 이들이 지역 발전을 얘기하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밝혔다.

끝으로, 최 후보는 "진정한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요구에 응답하는 것이 정치인의 본분“ 이라며, ”오직 지역민만 바라보고 지역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약속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