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골 ‘수국+쌀귀리 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청자골 ‘수국+쌀귀리 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 정철 기자
  • 승인 2021.04.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22일부터 패키지 기획상품 온라인 직거래 판매

 

[내외일보=호남]정철 기자=강진군은 지난 22일부터 화훼단지 온라인 판매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수국’과 세계10대 푸드이며 강진군 대표 특산물인 ‘쌀귀리’를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한다. .

군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늘어난 집콕 생활로 일상의 스트레스가 많아져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수국과 쌀귀리 선물세트를 통해 화려한 수국으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쌀귀리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 세트 판매를 기획했다.

수국은 흰색, 분홍색, 보라색 등 색상이 다양하고, 크기가 매우 크고 화려해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강진산 수국은 온난한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꽃색이 선명하고 화려해 최고의 품질로 사랑받고 있다.

강진군의 대표 특산물인 쌀귀리는 단백질, 칼슘,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풍부하고 수용성 식이섬유의 일종인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2002년 미국의 뉴욕타임즈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되었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다이어트와 변비에 좋고, 심혈관 질병 예방에 탁월하며 탈모 예방,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강진산 ‘수국+쌀귀리’ 선물세트는 2종(수국 4송이+강진쌀귀리 1kg, 26,000원 / 수국 4송이+강진쌀귀리분말 500g, 28,000원)으로 구성되었으며, 구입은 강진 그린화훼영농조합법인 블로그(https://blog.naver.com/yskim0757)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강진/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