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얼음에 갇힌 라이언을 구출해 주세요~!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언 얼음땡’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21.07.26 08:13
  • 댓글 0

카카오쇼핑라이브 7월 28일(수)부터 8월 1일(일)까지 5일간 ‘라이언 얼음땡’ 프로모션 진행

얼어버린 라이언 구출하는 재미있는 프로모션, 구출 성공한 고객에겐 ‘라이언 핸디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콜라보 상품/숙박권 등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선보여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국내 최고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7월 28일(수)부터 8월 1일(일)까지 5일간 참여형 경품 프로모션인 ‘라이언 얼음땡’ 을 진행한다.

‘라이언 얼음땡’은 더위를 식히다 얼어버린 라이언을 얼음땡으로 구출하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으로, 얼음땡에 성공하고 라이언을 구출한 고객에게 ‘라이언 핸디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단, 나에게 공유 / 같은 채팅방 중복 공유 제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러한 경품 프로모션 외에도 더운 여름 날씨와 코로나 확산의 영향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다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해 선보인다.

우선, 7월 28일(수)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파리바게뜨X 데싱디바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진행해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케이크를 모티브로 구성된 매니큐어/페디큐어 및 주얼 파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민초반쿠키반 케이크’, 케이크에서 모티브를 얻어 새롭게 구성한 ‘글레이즈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또한, 7월 29일(목)에는 서울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며, 7월 30일(금)에는 게이머의 필수 가전인 ‘로지텍 마우스/헤드셋’을 최대 38%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며,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점원과 대화하듯 상호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현장 방송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프로모션 외에도 쇼핑 니즈를 자극할 수 있는 방송 아이템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