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내외일보

부안군, 격포 관광단지 개발사업 인?허가 및 기본설계 용역 착수

  • 입력 2021.08.08 14:27
  • 댓글 0

부안군은 2021년 8월 5일 격포관광단지 개발사업의 관광단지 지정 및 조성계획 승인을 위한 각종 인?허가 및 기본설계 업무를 추진할 용역사 선정 및 계약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격포 관광단지 개발사업 민간사업자인 대일변산관광개발(주)은 격포 관광단지 개발을 위한 각종 인?허가 업무를 추진할 용역사를 8월 5일 ㈜도화엔지니어링과 ㈜건아컨설턴트를 최종적으로 선정 후 본격적인 용역수행에 착수했다.

수행 할 세부용역 업무는 ㈜도화엔지니어링이 관광단지 지정을 위한 측량 및 기초조사를 포함하여 환경, 재해, 교통영향평가 등 인·허가 업무를 담당하며 토목 기본설계 및 건축 기획설계를 동시다발적으로 추진 하게된다.

㈜도화엔지니어링과 컨소시엄으로 참여하는 ㈜건아컨설턴트는 관광단지 지정을 위한 인·허가 업무 중 도시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 지정)과 농지·산지 전용 및 협의 등에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도화엔지니어링은 종합엔지니어링회사 중 1순위로 기존에 관광단지 인·허가 업무 등을 수행한 다수의 경험이 있어 각 부처 협의 등에 능통하고 ㈜건아컨설턴트는 도시계획 전문 업체로 도시계획 분야 관련 업무협의 시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무를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으로 기대한다.

부안군은 각종 인·허가를 분야별로 시행함에 있어 행정절차 이행 및 각 부처 협의, 군유지 제공 등을 하며, 민원처리를 위해 민간사업자, 용역사와 협업하여 조기에 착공 하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