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피부 권위자 강선자 교수 ‘피부가 펴야 인생이 핀다’ 언택트 출판기념회 성료

  • 입력 2021.10.08 10:25
  • 댓글 0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 대한민국 최고 피부 전문가이자 권위자

현장에서 수만번 임상실험을 통해 골근동안 창시

‘피부관리대학’ 네이버 카페에서 무료 피부타입 테스트와 상담 제공

강선자 교수
강선자 교수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피부 및 미용계 권위자로 손꼽히는 강선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학과 특임교수는 7일, 저서 ‘피부를 펴야 인생이 핀다’를 선보이는 언택트 출판기념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비대면으로 진행된 출판기념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피부를 펴야 인생이 핀다’ 저서와 함께 피부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밀착 멘토링 혜택을 ‘온라인 피부관리대학’ 카페에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교수이자 피부샵 ‘애띠애’ 대표이기도 한 저자는, 이번 책에 수십 년간 현장에서 체득한 지식을 집대성했다고 전했다. 책에는 시간이 오래 필요한 다른 뷰티 Tip과 달리 단시간 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방법 및 시크릿 Tip을 소개하고 있다. 실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7분 안에 작은 얼굴 만드는 방법, 10분 내 바른 자세로 체형 교정하는 법 등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게 쉽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저서"피부가 펴야 인생이 핀다"
저서"피부가 펴야 인생이 핀다"

또한 저서에서 미처 설명하지 못한 내용이나 책에 대한 질문을 남길 수 있는 네이버 카페 ‘피부관리대학’도 운영한다. ‘피부관리대학’ 카페에서는 피부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얼굴형, 체형, 목소리, 마음가짐 등 자신만의 매력 요소를 가꿀 수 있는 정보도 함께 제공하며, 공신력 있는 레슬리 바우만의 피부 타입 테스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강선자 교수는 “외모도 스펙인 시대인 지금, 누구나 잘생기고 아름답기를 원하지만, 대부분이 쉽게 포기하고 만다”며 “책에 있는 프로그램을 따라 하고 카페에 들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과 정보 교류를 한다면 매력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