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12월 12일)

  • 입력 2021.12.12 10:14
  • 댓글 0

쥐띠 운세

36年生 내 실속만 챙겨도 바쁜 하루랍니다. 남 신경은 잠시 접어두는게 현명하군요~!

48年生 귀인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대인관계에 집중해보길 바라요.

60年生 다소 방해되는 것이 있더라도 해야 할 것은 해야하니 빠르게 마무리 지어보세요.

72年生 강요가 아닌 권유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는게 어떨까요? 그게 더 잘 먹힌답니다.

84年生 잔돈이 쌓여 큰 돈으로 이어지는 법이죠. 가계부를 점검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96年生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피곤하지 않고 되려 즐거울테니 밖으로 돌아다녀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의존하기 보단 홀로서기가 필요합니다. 자력을 길러봐요.

49年生 반복되는 일상에 따분할 수 있답니다. 새로운 약속이나 취미에 도전해보세요~!

61年生 알아도 모른척하기 쉽지 않겠지만 오늘만큼은 표정관리를 잘하여 숨겨야 해요.

73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해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혼자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85年生 뭐든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특히 건강을 돌아보는 날로 보내세요.

97年生 다른 사람들 말을 함부로 믿으면 안 됩니다. 오늘은 귀를 막고 있는게 유리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전에 지금의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부터 살펴야 합니다.

50年生 어제보다 저 유익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하루를 온전히 즐겨봐도 좋아요!

62年生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할테니 시간 약속은 칼같이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74年生 나와 맞지 않는 사람에게 굳이 감정 낭비,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유념해야 돼요.

86年生 라떼는 말이야~ 라는 말로 운을 띄지 말아요. 두루두루 소통해야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간섭이나 조언을 잠시 묻어두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도와주길 바라요. 후에 다 돌아온답니다.

51年生 빌려주고 못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아예 줘버리는게 더 속 편하겠습니다.

63年生 목표만 바라본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을테니 칼을 뽑았다면 무라도 썰어야 해요.

75年生 썩 내키지 않는 도움이라면 거절하는 것도 방법이니 내 기분부터 챙겨보세요~!

87年生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오전부터 오늘 하루의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봐요.

99年生 내 것을 잃지 않기 위해 더 가지려고 하지 말고 내 것을 지키는 것에 집중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시간은 다시 되돌아오지 않지요. 이 아까운 시간을 그냥 허비하지 않아야 해요.

52年生 공들인 탑을 이제 와서 무너뜨릴 순 없지요. 내 것은 확실하게 지켜내야 합니다.

64年生 공감, 사람, 음식 등 권태로운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변화를 줘 환기시켜 보세요.

76年生 제모나 이발, 쇼핑 등 오늘은 외관적인 모습을 가꾸는데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88年生 지나친 간섭은 꼰대로 보여질 수 있으니 가만히 지켜보는게 필요한 하루랍니다.

00年生 고의가 아니라면 실수라면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넘어가줘도 괜찮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람 마음이 다 같을 순 없죠. 다름을 인정하면 합의점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53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꾸려 노력해보세요. 생각보다 어려우니 노력해야 가능해요.

65年生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정면승부로 한 바탕 크게 일을 벌여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77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지는 법이죠. 즐거운 분위기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9年生 인맥관리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나에게 도움주는 사람들만 남겨둬서도 안 돼요.

01年生 누군가의 탓을 하기엔 내가 벌인 일이니.. 책임감을 어느정도 가지는게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길 바랍니다. 책이나 영화 등 어떤 문화생활이든 좋습니다.

54年生 다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툼의 징조가 보이면 피하는게 맞습니다.

66年生 오르막길이 있다면 내리막길도 있는 법이죠. 지금 힘들어도 곧 편안해질 거에요.

78年生 오늘의 갈등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그 자리에서 바로 해결하는게 정답입니다.

90年生 나 혼자 이룬 일은 없답니다. 함께 한 사람들에게 꼭 마음의 표시를 전해주세요.

02年生 개성을 아끼지 말아요~!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내 개성을 맘껏 드러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문제가 클수록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게 유리하니 도움을 최대한 많이 받아요.

55年生 갈수록 오전해지는 하루랍니다. 불명불만은 삼가고 미소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67年生 힘든 일이 있었다면 주위 사람들과 간단하게 회포푸는 날로 보내봐도 좋습니다.

79年生 리더의 모습보단 뒤에서 밀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력자가 되어주길 바라요.

91年生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오늘만큼은 빨리빨리 일을 해결하고 쉬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상대방도 내 생각으로 괴로울 수 있답니다. 슬프다면 먼저 연락해도 괜찮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의 감정에 휩쓸리지 말아요. 뚝심을 지키는 것이 결과가 더 좋답니다.

56年生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몸, 내 건강부터 챙겨야 합니다.

68年生 아무리 좋은 사례들이 많더라도 내 환경에 맞지 않다면 과감하게 패스하세요~!

80年生 어렵게 힘겹게 간다고 해서 꼭 좋은 결과가 있는건 아닐테니 지름길도 좋습니다.

92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차라리 오늘 내에 솔직하게 털어내는게 좋아요.

04年生 아쉽게 떨어지는 일이 없도록 커트라인을 잘 체크하여 집중하는 날로 보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리 밉더라도 지금은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7年生 그간 쌓아왔던 이미지는 버리고 가식없는 나를 좀더 드러내면 득이 더 많겠어요.

69年生 애초에 내가 해야 될 일이라 생각하며 책임감을 갖는 것이 더 속 편하겠습니다.

81年生 상대방의 허세에 넘어가지 말아요. 껍데기 일뿐, 속은 내가 더 꽉- 차 있답니다.

93年生 건강을 위해서 간단한 조깅이나 산책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는건 어떨까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해를 바라기보단 내가 양보하고 이해해주는 것이 더 빠른 결과를 낸답니다~!

58年生 등잔 밑이 어두운 하루랍니다. 답이 보이지 않는다면 잘 알던 것부터 둘러보세요.

70年生 매뉴얼이 있다면 매뉴얼을 따라야 합니다. 나만 튀어보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82年生 밖으로 다니면 구설이 따라붙게 되네요.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조연이 있어야 주연이 더 화려하게 빛나는 법이죠. 전체를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도움을 주면 받을 때도 있어야지요. 도움 받는 것에 눈치 볼 필요가 전혀 없어요.

59年生 다른 의견에 부딪쳤을 땐 우기지 말고 상대방과 타협점을 찾는게 우선이랍니다.

71年生 외로운 감정을 혼자서 풀어내지 말아요. 사람들도 만나고 함께 어울리길 바라요.

83年生 지금의 좋은 감정을 꼭 새겨두길 바랍니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돼요!

95年生 진도가 빠른 것도 좋지만 놓친 것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