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김상환 기자

웨이브파크,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미오 코스타 프렌즈데이’

  • 입력 2022.05.23 12:47
  • 댓글 0

[내외일보=경기] 김상환 기자 =지난 22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흥시청소년재단을 통해 시흥시 취약계층 약 250명을 무료 초청하는 ‘미오 코스타 프렌즈데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미오 코스타 프렌즈데이는 평소 가족들과 여가 활동을 즐길 기회가 적은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 및 가족들을 초청하여 웨이브파크의 미오 코스타(Mio Costa: ‘나만의 바다’라는 뜻의 스페인어)에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웨이브파크의 서브 브랜드인 미오 코스타는 Chill(쉬다, 놀다)과 Relax(휴식을 취하다)의 합성어인 Chillax를 컨셉으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여 휴식하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테마 공간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21일 그랜드 오픈한 웨이브파크 미오 코스타에서는 ▲물놀이를 즐긴 후 썬베드에서 힐링할 수 있는 미오풀 ▲유아 고객을 위한 최고 수심 0.4m의 키즈풀 ▲액티비티한 수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터틀풀 ▲고객의 체온 유지를 위한 아일랜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웨이브파크 김지환 이사는 “웨이브파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서핑 문화를 확산시키기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지난 18일 (사)경기도신체장재인복지회의 중증 장애인을 대상으로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으며 오는 31일에는 시각 장애 청년을 대상으로 안전한 서핑 체험을 위해 자원봉사자와 전문 코치가 강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