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김부선 폭로, "'건희사랑' 강신업이 '김건희 아름답다' 글 써달라 요구"

  • 입력 2022.06.30 10:55
  • 댓글 0
배우 김부선 / SNS
배우 김부선 / SNS

 

[내외일보] 이태종 기자 = 배우 김부선 씨(61)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와 그의 팬클럽 '건희사랑'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를 향해 비판을 쏟아냈다.

김부선 씨는 27일 SNS에 “법은 만명에게만 공정한가 보다. 광주 가서 사과하질 말던가 이순자를 몰래 만나든가 정말 수상한 그녀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 여사가 경찰이 발송한 ‘허위 경력 의혹’ 서면조사서에 50일 넘도록 미회신했다는 보도도 링크했다.

또한 김씨는 같은 날 올린 다른 게시물에서 “나는 토리가 아니라 상처 많은 사람”이라며 “김건희씨 사과하시죠 많이 늦었지만요”라며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김씨는 지난 1월 공개된‘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와 김 여사의 통화 녹취록에 자신을 향한 비방이 담긴 것을 언급한 것.

김씨는 '건희사랑' 회장인 강신업 변호사에게도 일침을 가했다.

김씨는 자신에게 보낸 강 변호사의 문자메시지 캡처사진을 올리면서 "강신업 변호사. 적당히 하세요. 민망하고 부끄러워 더 이상 봐줄 수가 없네요. 윤 지지자들 입장도 있는 겁니다"라고 비판했다.

함께 공개된 문자메시지 강신업 변호사로 추정되는 상대는 지난해 7월 김씨에게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

그는 “김 배우님. 페이스북에 쥴리 비방 벽화 등 김 여사 욕보이는 X들 공격하고,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사가 영부인 되면 좋겠다는 글 하나 올려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요구했다.

그러자 김씨는 “당신이 쉴드 쳐라. 어처구니가 없다. 이 건으로 두 번 다시 윤(대통령) 쉴드 안 친다. 차단한다”고 답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