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SSG랜더스 박종훈, 인하대병원과 4년째 ‘행복 드림 캠페인’ 진행

  • 입력 2022.09.09 19:10
  • 댓글 0

SSG 박종훈, 22시즌 인하대병원과 함께하는 ‘행복 드림 캠페인’ 진행

박종훈 선수가 승리를 거둘 때마다 선수와 인하대병원이 각 50만원씩, 총 100만원을 적립

시즌 종료 후 희귀질환 및 소아암 아동들의 치료비로 기부 예정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의 박종훈 선수가 지난 8일(목)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앞서 인하대병원과 함께 ‘행복 드림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행복 드림 캠페인’은 인하대병원과 박종훈 선수가 4년 째 함께하고 있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정규시즌 동안 박종훈 선수가 승리를 거둘 때마다 100만원의 기부금을 선수와 병원이 절반씩 적립하여 시즌 종료 후 저소득층 아동들의 희귀질환 및 소아암 치료비를 지원하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인하대병원 권계숙 대외홍보정책실장과 박종훈 선수가 참석했으며, 캠페인 내용 소개,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종훈 선수는 “부상 복귀 이후 인하대병원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이어나가게 되었는데, 기부금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돌아가 행복과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들을 생각하며 더욱 힘내서 경기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종훈 선수는 2018년부터 '행복 드림 캠페인'에 참여하여 2020년까지 3년 간 정규시즌에서 35승을 기록해 총3,500만원의 적립금을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 환아에게 전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