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노랑통닭, 상생 경영 위한 ‘2022년 우수가맹점 시상식’ 진행

  • 입력 2023.02.13 13:09
  • 댓글 0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 및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제도

고객 서비스, 위생 상태, 목표 매출 달성 정도에 따른 우수가맹점 선정

4분기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최우수 가맹점에 현판 수여 및 400만원 상금 지원

노랑통닭 우수가맹점 시상식에 참석한 노랑통닭 가맹점주들과 임직원 (뒷줄 가운데 송민규 대표)
노랑통닭 우수가맹점 시상식에 참석한 노랑통닭 가맹점주들과 임직원 (뒷줄 가운데 송민규 대표)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가맹점과의 상생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22년 노랑통닭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지난 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해부터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매장 운영 능력 상승을 통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분기별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가맹점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해오고 있으며, 선정된 우수가맹점에게는 표창장 및 포상을 수여하고 있다.

우수가맹점 선정은 분기별 매장 점검을 통한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평가지표는 QSC(품질, 서비스, 위생) 점검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총 5가지 등급 (S, A, B, C, D)으로 분류한다. 이후 1차 분기별 평가와 S등급 매장에 대한 2차 평가가 진행되고, 총 4차례 평가의 평균값을 통해 최종 등급을 산정한다.

노랑통닭 본사의 가맹점 평가에 따라 S등급으로 분류된 가맹점에는 표창장과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1년 중 2번의 우수가맹점 표창장을 받은 가맹점에는 우수가맹점 현판과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여기에 4분기 모두 우수가맹점 표창장을 받은 가맹점에는 최우수가맹점 현판과 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노랑통닭 충청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송민규 대표를 비롯한 노랑통닭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우수가맹점을 시상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랑통닭 수원 정자점, 고양 원흥점, 부산 초량점, 거제 능포점등 4개 지점이 2022년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으며, 신규 우수가맹점으로는 대전 관평점, 당진 읍내점, 전북 봉동점, 광주 문흥점이 선정됐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상황 속에서도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있는 가맹점을 격려하고자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가맹점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노랑통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통닭은 우수가맹점 및 장기 운영 가맹점을 선정해 대대적인 리뉴얼 지원 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QSC(품질, 서비스, 위생)을 강화하기 위한 ‘찾아가는 점주 교육’부터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설명회 개최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