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날씬해 보이려 덩치 큰 '남사친'과 바람난 여친..."그러게 살찌우라니까"?

  • 입력 2024.02.29 11:00
  • 댓글 0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내외일보] 이혜영 기자 = 날씬해 보이는 걸 중요시해 자신이 돋보이기 위해 덩치 큰 남사친과 바람을 피운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27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자신에게 살찔 것을 강요하며 거짓말까지 한 여자친구를 둔 고민남이 이별을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삼키면 살찌잖아"라며 먹뱉을 일삼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푹 빠져있는 고민남의 여자친구는 고민남 친구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조차 갈비 양념을 물에 씻어 먹는 등의 상상 밖의 행동으로 주변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고민남이 보내온 당시 사진이 공개되자 한혜진은 여자친구가 벗겨놓은 튀김 껍질과 닭 다리 살을 보며 "난데? 튀김을 벗겨 먹을 거면 차라리 백숙을 먹으라고 친구들이 말하더라"라고 공감했지만, 다이어트 음료로 착각한 갈색 물의 정체가 갈비 양념 물이라는 걸 알게 되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 사연을 들은 주우재는 "모델 시절 친한 동생이 밥을 먹으면 구석에 가서 손가락을 넣고 먹은 음식을 모두 토해내고 왔다"며 일화를 공개했고 한혜진 또한 "미국에서 지냈을 때 미국 룸메이트 친구들이 잠깐 나가서 토하고 왔다. 씹고 싶은 욕망이 있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고민남을 본인이 좋아하는 덩치 큰 남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매일 밤 배달 음식을 보내며 먹을 것을 강요했지만 스트레스로 오히려 체중이 감량되자 버럭 화까지 낸 여자친구는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며 기대하던 커플 모임 불참을 선언했다. 모임이 있던 당일 늦은 밤까지 연락이 안 돼 걱정하던 고민남은 그녀의 친구 SNS 사진으로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커플 모임에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날 밤 아무렇지 않게 찾아온 여자친구에게 따져 묻자 자신을 작아 보이게 할 덩치 큰 남사친과 갔다며 "오빠랑 있으면 내가 돼지처럼 보인다. 그러게 내가 살 좀 찌우라고 했지않냐"라고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충격에 빠뜨렸다.

사연을 들은 김숙은 "요즘 이런 사람들 많다. 팬들과 사진 찍어주면 10분 뒤 와서 자기 얼굴이 크게 나왔다며 다시 찍자고 한다"라며 경험담을 털어놨다.

여자친구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이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묻는 고민남을 향해 주우재는 "절대 옆에 둬서는 안 되는 유형"이라며 이별을 권유했고 한혜진은 "돋보이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 괴롭히지 말고 스스로 노력해서 혼자 있을 때 빛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라고 조언을 전했다.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화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