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7세 아들 둔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아기 있다니까 더 마음에 들어, 사랑해"

  • 입력 2024.03.01 06:00
  • 댓글 0
ⓒ News1
ⓒ News1

[내외일보] 이혜영 기자 = 친구 이사를 도와주러 간 남편이 7세 아들을 둔 유부녀와 바람피웠다고 폭로한 여성은 "내 딸이 안쓰럽다"고 울분을 토했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바람으로 인한 이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서른 살이라고 밝힌 A 씨는 "어머니를 일찍 여의고 65세인 아버지가 계신다. 어렸을 때 알던 동생을 성인이 돼서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했고 정말 사랑해서 아기 낳고 키운 지 벌써 8개월"이라고 운을 뗐다.

사이가 좋았던 남편은 A 씨가 아이를 낳은 뒤부터 휴대전화를 숨기기 시작했다고 한다. A 씨는 "저번에 친구랑 피시방 간다더니 술 마시러 갔다. 3개월 전에는 친구 이사 도와주러 간다길래 위치 추적 앱 깔라고 했더니 '나를 못 믿냐'고 하길래 반신반의로 보내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 집에서 육아를 마치고 술 한잔 하고 자려고 방에 왔는데 전 잠이 안 오고 남편은 잠들었다. 진동이 울려서 봤더니 남편 휴대전화였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흘깃 보니까 저장 안 된 번호로 '하이'라고 왔더라"라고 적었다.

A 씨에 따르면 남편은 예전에도 어떤 여성과 연락한 뒤 해당 내용을 갈무리해서 메일함에 숨겨놓곤 했다. 이날도 느낌이 싸했던 A 씨는 남편의 메일함을 확인했다가 '하이'라고 보낸 B 씨와 연락한 내용을 보게 됐다.

('보배드림' 갈무리)
('보배드림' 갈무리)

A 씨는 "내용 보니까 그 친구 이사 도와줄 때 만난 것 같다. B 씨는 술집 여자 같고, 본인도 아이가 있다더라. 유부남인 거 알고 같이 잤다"며 "자는 놈 깨워서 숨기는 거 없냐고 했더니 없다더라. 기가 차서 그냥 내용 보여주고 울면서 소리쳤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아기를 안으려 하길래 '더러우니까 꺼져'라고 했다. 제가 사준 금목걸이랑 반지 다 들고 나갔다"고 주장했다.

A 씨가 공개한 사진에서 B 씨는 남편에게 "좋은 남편이었으면 나랑 안 자지"라고 말했다. 동시에 "오빠가 유부남이건 뭐건 내 알 바 아니고 난 내가 좋으면 만난다. 이렇게 말하면 내가 나쁜 사람일 수 있는데 내가 싫거나 연락하기 싫으면 미리 말해. 나만 정리하면 되는 거니까 부담 안 가졌으면 좋겠다"고 보냈다.

또 B 씨는 "나도 놀았잖아. 마음 편하게 술값 줬다고 생각해. 우리 아들은 벌써 7세야. 나도 놀 것도 다 놀아보고 아기 키우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오빠도 아직 20대인데 얼마나 놀고 싶겠어. 나도 이혼할 때…"라며 남편을 위로했다.

이에 A 씨 남편은 "(네가) 아기도 있다고 하니까 더 마음에 들더라고. 고맙다. ㅅㄹㅎ(사랑해). 내 마음 잘 아네"라고 답장했다.

A 씨는 "진짜 막막하다. 아버지는 연세 있으셔서 쓰러질까 봐 말도 못 하겠고 시댁은 미안하다고 자기네도 연 끊고 살 거라고 한다. 저는 친구도 없다"면서 "눈물은 안 나는데 옆에서 곤히 아무것도 모르고 자는 딸이 너무 안쓰럽다. 아이를 위해서라도 정신 붙잡고 변호사 알아보러 다녀야겠다"고 마음을 다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