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주영서 기자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 함안군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실천

  • 입력 2024.03.13 12:31
  • 댓글 0

성금 200만 원 기탁

[

함안군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에서 12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함안군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에서 12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 = 함안군은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이사장 이명자)에서 12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 이명자 이사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함안큰빛요양원, 함안양로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명자 이사장은 “우리 주변에는 생활의 어려움과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이 많이 있어 늘 마음이 아프다”며 “특히 요양원이나 양로원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함안군수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베풀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작은 촛불 하나가 온 방을 환하게 밝히는 것처럼 그 선한 영향력이 온 사방에 퍼져 우리 사회가 나눔과 사랑의 온기로 가득할 것이다”고 화답했다.

 한편, (의)학산의료재단 아라한국병원은 산인면에 위치한 지역 병원으로 관내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빠른 진단 및 최선의 치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