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류준열·한소희 열애설...'전여친' 혜리, 의미심장 메시지 '눈길'

  • 입력 2024.03.16 05:00
  • 댓글 0
혜리
혜리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이후 "재밌네"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혜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과 야자수가 있는 풍경 사진을 함께 올렸다.

혜리의 이같은 게시물은 이날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직후 올라온 글이라 의미심장하다는 반응이 많다.

혜리는 류준열과 7년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는 이날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사람이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들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

한 누리꾼은 하와이 여행 중 "한국의 인기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며 '응답하라 1988' '알고있지만,' 등 드라마 제목을 태그했다. '응답하라 1988'와 '알고있지만,'은 각각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이어서 두 사람이 함께 여행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커졌다.

이에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이날 뉴스1에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무는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도 "한소희 씨가 친한 여자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한 것은 맞다"면서도 "그 외에는 사생활 이어서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키워드

#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