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류재오 기자

제94회 남원 춘향제, 착한가격 YES! 바가지요금 OUT

  • 입력 2024.03.29 11:19
  • 댓글 0

남원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 춘향제 바가지요금 근절 결의대회 가져

제94회 남원 춘향제, 착한가격 YES! 바가지요금 OUT

[내외일보] 류재오 기자 = ‘제94회 춘향제’를 앞두고 남원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은 지난 28일 남원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에서 조합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당요금 근절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는 춘향제를 맞아 수퍼마켓 조합원들이 솔선 동참하여 착한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격표시제 준수와 부당요금 근절로 지난해 발생한 불미스러운 축제 이미지를 확 바꾸기 위해 추진했다

남원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 전재완 이사장은 “이번 춘향제 기간에 수퍼마켓 조합원들이 모두 동참하여 바가지요금 근절과 가격표시제 준수로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시 관계자 또한 “관련 단체에서 바가지요금 근절 결의대회, 캠페인 활동, 축제기간 가격할인 등 시민단체가 가격안정에 적극 동참하여 '바가지요금 없는 춘향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수퍼마켓사업협동조합은 남원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남원, 오수, 임실, 구례, 곡성, 장수, 순창, 함양 등 지리산권 수퍼마켓 등에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공급하여 골목상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23년 12월 식자재 매장을 완공하여 기존 공산품에서 냉동․냉장식품까지 품목을 대폭 확대하여 소규모 골목 슈퍼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은 물론 지역 물가안정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